현재 위치
  1. 게시판
  2. PORTFOLIO

PORTFOLIO

---------------------

  • 을지패키지

    BUSINESS PACKAGE투명 케이스, 종이상자, 쇼핑백 등 다양한 포장용품 주문제작 전문업체포장용품 주문제작 전문회사의 이미지를 살려 박스 형태에 브랜드명을 심플하고 간결하게 라인 텍스트와 매칭하여 모던하고 세련되게 '을지패키지'만의 상징성 로고로 함축 표현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

    현컴 2024-01-17 22:58:06
  • PICK PLANT

    BUSINESS PACKAGE온,오프리인 식물 판매 업체화분의 식물을 형상화하고 CHECK기호(PICK)를 대입하여 온,오프리인 식물 판매GHLTK ‘PICK PLANT’의 이미지를 안정감 있고 직관적으로 표현한 심볼 로고로 정확한 정보전달로 높은 신뢰감과 전문성을 어필하는 세련된 디자인

    현컴 2024-01-17 22:49:33
  • 더바른

    클라이언트더바른패키지타입SILVER PACKAGE백그라운드중국 진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의 런칭제작컨셉트브랜드 이니셜 T + B를 한자 바를 정(正)으로 표현하여 ‘더바른’의 중의적 의미를 표현하였다. 직접 디자인한 심플한 서체를 조합하여 ‘더바른’의 서비스와 특성을 무겁지 않은 느낌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디자인 하였다.

    현컴 2019-12-31 03:50:28
  • (주)케이티알

    클라이언트(주)케이티알패키지타입LOGOMARK TYPE백그라운드신뢰 무역 정직한 이미지의 회사제작컨셉트영문 이니셜 KTR을 형상화하여 안정감 있고 직관적으로 표현한 (주)케이티알의 심볼 로고로 심플하면서 정확함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레드 컬러와 블랙의 조합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비젼과 미션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을 향해 전진하는 (주)케이티알의 정신을 표현하고 심플한 서체를 조합한 모던한 심볼로 정직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도록 디자인 하였습다.

    현컴 2018-12-27 00:56:02
  • 샘문구몰

    클라이언트샘문구몰패키지타입SILVER PACKAGE백그라운드종합쇼핑몰(오프라인+온라인) 매장의 로고 디자인제작컨셉트쇼핑 바구니를 들고있는 코끼리형상을 현대적으로 구성해 샘문구몰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디자인하였다. 불루컬러를 적용하여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퀄리티와 안목으로 친근한 느낌의 로고로 표헌.

    현컴 2018-06-01 00:23:10
  • BIG BOX

    클라이언트BIG BOX패키지타입SILVER PACKAGE백그라운드BIGBOX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수 있는 시인성이 강한 컬러와 로고 제작컨셉트콤비BIG BOX의 영문 이니셜 BB + 입체적이고 공간적인 큐브(박스) 를 모티브로 통해 24시간 언제든 이용가능한 SPECIAL SELF STORAGE BIG BOX의 모던함과 효율성을 어필 하고자 하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영문로고타입은 기존 상용서체가 아닌 완전히 새로 디자인한 서체를 적용하였고 밝고 젊은 느낌의 오렌지색상을 메인으로 사용하였다.

    현컴 2017-12-03 20:03:45
  • TOYDO

    클라이언트TOYDO패키지타입LOGOMARK TYPE백그라운드일본 애니매이션 원피스 의 피규어와 건담프라모델, 그외 일본애니매이션 굿즈 등을 판매하는 토이샵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제작컨셉트토이샵 TOYDO의 서비스와 특성을 직관적으로 잘 나타내고 있는 디자인.콤비네이션 스타일의 로고보다는 이름을 먼저 알리 수 있는 워드마크형 로고로 영문 브랜드명 TOYDO를 프라모델 러너로 형상화하여 TOYDO만의 차별화된 퀄리티와 안목으로 모던함, 심플함 그리고 임팩트 있는 미니멀한 심볼로 고급스럽게 표현한 디자인이다

    현컴 2017-04-04 03:59:28
  • ANILIFE

    클라이언트ANILIFE패키지타입LOGOMARK TYPE백그라운드ANILIFE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담고 앞으로 브랜드를 통해 창출될 새로운 가치를 표현한 디자인제작컨셉트고양이 용품 판매회사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고양이 케릭터와 브랜드명을 합하여 형상화한 로고는 ANILIFE가 지향하는 이상과 가치를 심볼마크 안에 녹여 모던함, 심플함 그리고 임팩트 있는 미니멀한 심볼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현컴 2017-02-07 01:35:34
  • 아이웨어 ONEUP

    현컴 2016-02-19 00:49:57
  • (주)티씨푸드

    클라이언트 (주)티씨푸드 패키지타입 GOLD 백그라운드 닭고기 전문 수입, 유통회사 - (주)티씨푸드의 C.I.리뉴얼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제작컨셉트 닭고기 전문 수입, 유통회사 - (주)티씨푸드의 심볼마크는 닭을 모티브로 디자인 하였으며 친환경 먹거리 이미지를 강조하기위해 싱그러운 나뭇잎의 이미지를 대입하여제품의 생산, 가공, 유통과정에서의 약속과 신용, 믿음을 주는 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로고타입에 표현된 뫼비우스의 띠(영원, 연속, 불멸)는 친환경의 이미지로 (주)티씨푸드의 상호가 가지는 미래비전을 상징한다.

    현컴 2016-02-18 22:45:31
  • 한국헬스기재공사

    현컴 2016-02-18 06:39:59
  • 해남 무항생제 친환경 소-해우

    클라이언트 해우 패키지타입 GOLD 백그라운드 해남에서 키우는 무항생제 친환경 소-해우의 심볼마크 디자인 제작컨셉트 해남 땅끝마을에 떠오르는 해의 이미지와 청정해역의 파도 그리고 싱그러운 목초와 함께하는 건강한 소의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다. 컬러는 그린계열의 칼라를 적용하여 친환경 소-해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 하였습니다. 단톤으로 사용하여도 형태를 100% 유지하게끔 기획된 디자인

    현컴 2016-02-18 03:43:22
  • 에스씨로지스(주)

    클라이언트 에스씨로지스(주) 패키지타입 PREMIUM 백그라운드 국내 최초 도서, 음반, 의류 등 소형화물 전문택배회사로 설립된 사가와익스프레스 코리아가 SC로지스로 상호를 하면서 새로운 기업 이미지 창출을 목적으로 진행된 C.I. 제작컨셉트 영문 이니셜인 'Shopping, Culture & Logis'의 약자인 SCL인 모티브로한 디자인으로서 물류전문기업의 대표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심벌마크는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상징하는 라인을 이니셜과 조합하여 새로운 도전과 세계굴지의 물류전문기업으로의 비상을 상징하고 있으며 역동적인 기업이미지로 형상화한 디자인이다. 끊임없이 변화와 발전을 추구하는 에스씨로지스주식회사의 도전정신과 물류부문에 대한 열정을 형상화한 것이기도 하다.

    현컴 2016-02-17 23:50:35
  • GTTCS(중국)

    클라이언트 GTTCS(중국) 패키지타입 PREMIUM 백그라운드 중국 수출입 물류 대표 기업 - 글로벌탑수출입무역회사(중국)의 이미지 제작컨셉트 중국지역과 한국을 잇는 수출입 물류 전문 기업 - 글로벌탑수출입무역회사(중국)의 C.I.프로젝트로서 이니셜 G를 모티브로 한 심벌마크와 이니셜 GTTCS를 워드마크로 제안되었다. 회사명은 간체, 국문, 영문으로 제안되었으며, 캐릭터 작업이 병행된 프로젝트이다. 대중국 무역 및 물류기업을 뛰어넘어 세계를 무대로 나아가는 글로벌탑수출입무역회사의 기업이미지를 담아낸 디자인이다.

    현컴 2016-02-17 21:29:06
  • 공간미가구

    클라이언트공간미가구패키지타입GOLD PACKAGE백그라운드사업확장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기존 로고를 대체할 새로운 로고의 제작제작컨셉트브랜드네임을 이용하여 상징적으로 표현한 텍스트형 심볼마크는 공간미가구의 서비스와 가치를 직관적으로 나타내고 있는 디자인이다. 오렌지색 계열의 부드러운 톤으로 조절된 컬러배색으로 밝고 경쾌하며 열정이 가득한 느낌과 고급스러움과 신뢰감 있는 가구관련 사업분야를 고려한 기업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현컴 2016-02-14 04:55:35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스크롤-업!
스크롤-다운!